드라마 바이블 앱의 성경을 읽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드라마 바이블 앱 성경 읽기에 최고!

내가 태어난 순간부터 모태신앙이기 때문에 교회에 다니는 것은 오직 삶 속에 묻어나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그런데 정말 창피하게도 30년 넘게 성경에 대해 아직 아는 게 별로 없고 그냥 수박 겉핥기식으로 교회를 다녔구나(일명 나일론 신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굉장히 부끄러운 사실이기도 합니다.

왜 지금까지 성경을 한 번도 제대로 읽으려고 시도조차 하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도 생기고, 이렇게 생각하면서도 막상 성경을 읽으려고 하면 잘 읽지 못해서 금방 다시 포기 모드로 돌아가곤 했거든요. 그러던 중 이번에 교회에서 또 새롭게 성경통독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 과정 속에서 드라마처럼 실감나게 읽어준다던 드라마 바이블이라는 앱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그런게 있어??? 잘 못읽어서 눈으로 보면서 귀로 들으면 이해하기 쉽게 읽을 수 있을거 같아서 한번 설치해서 시도해봤어요.

초~!!빙고!!! 정말 저를 위한 앱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저는 책도 잘 안 읽고 심지어 이 성경 하면 항상 창세기를 읽고 포기하는 나일론 신자였거든요. 그런 제가 2020년도에 드라마 바이블이라는 앱을 통해 읽기는 했지만 그래도 1년 동안 성경 통독으로 완주했다는 것!

굉장하지???저처럼 성경을 읽어가는 것이 힘든 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되는 앱이라고 자신합니다.일단 드라마처럼 연기를 하면서 읽어주기 때문에 굉장히 이해하는 데도 도움이 되고 또 자주 읽힙니다.그리고 2021년, 올해는 두 번째 성경 통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v 역시 한 번 들으며 읽었다고 다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앞으로 매년 할 것 같은 성경통독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좀 더 성장하는 크리스천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드라마 바이블 앱 정말 추천합니다~!! 최고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