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대박 + 퇴사 + 건물주? 지금은 돈을 벌 수 있는 빅 찬스(직장인 필독)

2차 전지주 투자에서 대박을 터뜨리던 회사를 그만두고 건물주가 되었다는 분의 이야기가 기사에 소개되어 있었네요. 평생 바라던 내 집 마련에 성공했기 때문에 축하하고 싶은 일입니다. 운이 좋든 투자 실력이 좋든 뭐가 중요할까요! 지금은 좋은 결과를 냈으니 축하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요. 지금부터는 투자를 하지 않고는 생활이 쉽지 않은 경제상황이라 여전히 주식투자를 망설이는 분들에게는 좋은 사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우선 발을 담그지 않으면 관심도 생기지 않으니까요. 다만 운이 좋아서 한 번 걸린 것을 실력으로 늘 그럴 것이라고 낙관하고 무리한 투자는 금물입니다. 돈이 모이는 곳 근처에 있어야 하는 이유

회사원 상위 TOP연봉자 소개 기사 봤어요?다 금융계 종사자입니다.연간 34억원을 받은 과장이 탄생했군요.돈을 벌고 싶고, 자산을 키우고 싶다면 돈 있는 곳 근처에서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보험 회사, 은행, 증권 회사 직원 평균 연봉이 일반 회사원보다 압도적으로 높은 것만 봐도 충분한 근거가 되는 거 아니에요!그들의 업무 실적이나 학교 성적, 개인적 능력이 다른 회사원보다 그 많은 연봉 격차를 보일 정도로 뛰어났지?그렇지 않습니다.출발을 중소 기업보다는 대기업에서 하는 이유와 같다고 생각하면 됩니다.처음부터 금융권에서 시작하는 것이 좋다, 그렇지 않으면 스스로 자본 소득의 근처에 가도록 노력해야 합니다.근로 소득으로 시작해도 자본 소득 형태로 바꾸는 것입니다.근로 소득을 만드는 과정에는 반드시”시간”이 개입해야 합니다.시간과 뒤섞인 때 노동은 돈으로 환산됩니다.이라 한계가 있다는 것입니다.시간의 한계도 있고 노동을 하고 체력 고갈과 인간이라 너무나 당연한 집중력 한계가 있습니다.한편 자본 소득은 24시간 365일 시간과 노동이 분리된 상태에서 동작합니다.다만 여기서 중요한 것은 자본 소득인 다른 사람이나 기관의 영향하에 있는 자본 소득도 형태만이 자본 소득인 완벽한 퍼펙트 소득이 없습니다.그러므로 타인의 결정이나 외부의 영향에서 완전히 사라질 자신의 실력으로 소득 100%를 채울 수 있는 퍼펙트 소득 기반 자본 소득을 만들었을 때 안전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금융계에 종사하면 되지만, 모든 사람이 그렇게 하는 것은 아닙니다.그래도 자신의 선택으로 자신을 돈이 안 모여곳으로 옮기고 둘 수 있습니다.주식 투자의 경우의 일입니다.저성장, 고금리, 블록 경제화 사회에서 투자 없이 근로 소득으로 자산을 키우는 것은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그러므로, 투자는 선택이 아니라 누구나 반드시 해야 할 소득 활동이 되어 버렸습니다.그럼 어차피 투자하면 잘 할 중요하죠!왜 달러 소득 기반을 중심에 두지 않으면 안 되는가?

우리 나라의 경제는 수출 중심임은 잘 알고 있죠.주수출 대상은 미국 중국 유럽입니다.이 3곳의 경제가 좋지 않으면 한국 국민 소득도 오르겠다는 것입니다.수출이 잘 되면 국내에 들어오는 달러가 많아지면서 그 돈이 회사원의 소득이 자영업의 사장의 매출이 됩니다.최근 한국 경제가 저성장에 빠진 것도 수출이 부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달러화 강세로 수입 물가가 올라서전체 물가도 오릅니다.그래서 실질 국민 소득이 줄어들게 됩니다.요약하면 수출 기업의 부진이 개인 소득에 영향을 주게 된다는 뜻입니다.즉, 개인의 소득이 달러 수익을 기반으로 하는 기업 실적의 영향을 받게 된다는 뜻입니다.그럼 기업의 수출이 다시 증가할 때까지 참고 살아야 하죠?아니면 직접 달러 소득을 벌어 버리는 편이 좋을까요?당연히 후자입니다.남의 손에 자신의 운명을 맡기는 것보다 어리석은 일은 없습니다.그럼 달러를 버는 방법을 통하야 겠네요.기업 창업을 한다면 내수 시장보다는 해외 수출이 가능한 쪽으로 생각하는 것이 스스로 운명 개척하려면 좋다는 것이지만, 어디가 누구도 생길 정도로 간단한 건가.그것이 어려운데 국내 시장을 겨냥한 창업을 하게 됩니다.그런데 굳이 제조업 공장을 운영하지 않고도 달러를 벌 수 있는 방법은 있죠?유튜브 콘텐츠를 만들어 광고 수익을 달러로 받거나 영어 콘텐츠를 만들어 팔아 수익을 달러로 받거나 미국 주식에 투자하고 달러 수익을 만드는 방법이 있습니다.이 중에서 가장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미국의 주식 투자 아닐까요?그 중에서도 미국 ETF투자는 개인이 달러 소득을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올리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지금은 저가 매수의 기회

어떤 사람에게는 공포의 시간이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필자에게 지금은 절호의 기회입니다. 자금을 총동원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인수 중입니다. MDD 설계 변경을 결정했을 정도로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차전지처럼 특정 테마주에 도박하듯 달려들 필요는 없습니다. 굉장히 편하고 안정적으로 투자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굳이 그럴 필요는 없는 거죠.2차 전 지주로 대박을 터뜨려 퇴사 후 집 마련에 성공한 직장인들이 운까지 받쳐줘서 계속 그런 수익을 유지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본인 실력으로 번 경우가 아닌 이상 오래가지는 못할 것입니다. 지금은 다시 오지 않을 저가 매수 기회입니다. 시간당 700만원 소득 가능!

현재 필자가 진행 중인 프로젝트 목표 수익입니다.당연히 다중 인격 매매를 통해서 만들고 있습니다.그렇다고 어려운 것도 아닙니다.매우 평온하게, 욕심 내지 않고 월 평균 5%의 수익률을 유지하면 10년부터는 시간당 57만원의 수익이 생기고 15년 이후부터 시간당 700만원의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이 말을 하면 모두 불가능하다.” 미친 것이다”라는 반응이지만, 지금까지 만든 실적은 목표인 월 평균 실적보다 비쌉니다.이 방법도 블로그에서 이미 공유하고 놨는데 다중 인격 매매를 모르면 이해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반면, 다중 인격 매매를 사용 중이라면 필자 똑같이 할 수도 있습니다.이번에 추가 인수에 착수한 분은 크게 점프할 기회를 잡으려고 생각합니다.더 기대되는 것은 점프가 한번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점프에 고봉 점프 기회가 잇달아 온다는 점입니다.돈은 돈 버는 일이 아니라 불리는 것이라는 말을 실감할 것입니다.가끔 높은 투자 수익률을 한번 만드는 것은 투자하면 가능할지도 모릅니다.그러나 월 평균 5%의 수익률을 10년 이상 지속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다중 인격 매매 중들은 무슨 뜻인지 얼른 이해합니다.월 5%의 수익은 다중 인격 매매에서는 귀여운 평균 소득이라는 것을 매달 경험했었으니까요.일하지 않고 가만히 있어도, 1시간당 700만원의 수입이 발생합니다.상상이 아니고 현실에 하는 것입니다.시작부터 해야 결과도 나올 것이니 지금부터 준비해서 처음 주세요.당신도 그렇게 될지 모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