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4.01.(금) 바이올린 수업

바이올린 수업 1부 초심자 클래스 3:00-4:00김**, 김**선생님은 세심한 주의로 악기가 상하지 않게 악기 가방을 사용하는 방법에서 좋은 연주를 할 수 있게 활에 송진을 칠하는 방법도 가르치면서 바이올린 조율까지 하세요 상냥한 모습을 보이고 주었습니다.처음에는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운 적이 있는지 듣고 악보를 읽을 수 있게 이론 수업부터 시작했습니다. 쉽게 계명을 하나하나 읽는 방법과 악보에서 계명을 찾는 방법 까지 재미 있게 설명하셨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수위와 수입니다.계명 다음은 박자입니다. 음표에서 가장 긴 4박자에서 원 음표, 2박자, 이분 음표, 1박자, 4분 음표, 8분 음표 등 외어야 할 것도 많습니다.악기의 구조나 이름까지 알기 쉽게 설명하셨습니다.악기 다루는 솜씨도 몸에 걸어 봅니다.바이올린을 멋지게 치는 것은 쉽지 않은 것 같지만 선생님이 하세요 수업에 열심히 참가했습니다.바이올린 수업 2부 노ㅇㅇ윤**, 김**서울**경력자들은 다르네요^^이 전 배운 1행째, 2행째의 음계에서 잡고 연습을 시작했어요.자신감을 가지고 활을 누르고 끌고 소리를 내봅니다.오늘은 3행째의 잡는 방법을 배우고 선생님이 손가락 잡는 법을 연습할 것을 추천했습니다.교재를 벌리고”미 두루 서울 두루 미소 루파솔파도우루소도우루”라고 외치며 손바닥으로 박자를 가르치세요 선생님의 구령에 맞추어 연주했습니다.게*은 연주를 잘하고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도*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쁜 것 같네요 조금만 천천히 박자에 맞추어 연주하고 보겠습니다.바*그는 자기 격리에서 연습이 너무 못했다고 걱정했지만, 정말 잘했어요.한**도 선생님이 내주는 숙제를 열심히 연습하면 더 능숙합니다. 오늘 열심히 연습해서 다음 시간에 더 능숙합니다.선생님이 일일이 숙제 검사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우리 모두 멋진 연주를 위해서 화이팅!!

바이올린 수업 1부 초보반 3:00-4:00 김**, 김** 선생님은 세심한 주의로 악기가 상하지 않도록 악기 가방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도록 활에 송진을 바르는 방법도 가르치면서 바이올린 조율까지 해주시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처음에는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운 적이 있는지 물어보고 악보를 읽을 수 있도록 이론 수업부터 시작했습니다. 간단하게 계명을 하나하나 읽는 방법과 악보부터 계명을 찾는 방법까지 재미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수이와 수이입니다.계명 다음은 장단입니다. 음표에서 가장 긴 4박자부터 온음표, 2박자, 이분음표, 1박자, 4분음표, 8분음표 등 외워야 할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악기의 구조나 이름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악기 다루는 법도 익혀볼게요.바이올린을 멋지게 켜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선생님이 해주시는 수업에 열심히 참여했습니다.바이올린 수업 2부 노**, 윤*, 김*, 서** 경력자들은 다르네요^^저번에 배운 첫 번째 줄, 두 번째 줄 음계부터 다시 잡고 연습을 시작했어요.자신있게 활을 밀고 당겨 소리를 내볼게요.오늘은 세 번째 줄 잡는 법을 배웠고, 선생님이 손가락 잡는 법을 연습할 것을 추천해 주셨습니다.교재를 펼치고 ‘미들소들미솔파솔파들소들’을 외치며 손바닥으로 장단을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구령에 맞춰 연주해 보았습니다.셋*은 연주를 잘해서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도*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쁘신가봐요. 조금만 천천히 박자에 맞춰서 연주해볼게요.혜*이는 자가격리 때문에 연습을 잘 못했다고 걱정했는데 너무 잘했어요.한*도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를 열심히 연습해 오면 더 잘할 수 있어요. 오늘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다음 시간에 더 잘할 수 있어요.선생님이 한 분 한 분 숙제 검사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우리 모두 멋진 연주를 위해 화이팅!!

바이올린 수업 1부 초보반 3:00-4:00 김**, 김** 선생님은 세심한 주의로 악기가 상하지 않도록 악기 가방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도록 활에 송진을 바르는 방법도 가르치면서 바이올린 조율까지 해주시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처음에는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운 적이 있는지 물어보고 악보를 읽을 수 있도록 이론 수업부터 시작했습니다. 간단하게 계명을 하나하나 읽는 방법과 악보부터 계명을 찾는 방법까지 재미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수이와 수이입니다.계명 다음은 장단입니다. 음표에서 가장 긴 4박자부터 온음표, 2박자, 이분음표, 1박자, 4분음표, 8분음표 등 외워야 할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악기의 구조나 이름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악기 다루는 법도 익혀볼게요.바이올린을 멋지게 켜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선생님이 해주시는 수업에 열심히 참여했습니다.바이올린 수업 2부 노**, 윤*, 김*, 서** 경력자들은 다르네요^^저번에 배운 첫 번째 줄, 두 번째 줄 음계부터 다시 잡고 연습을 시작했어요.자신있게 활을 밀고 당겨 소리를 내볼게요.오늘은 세 번째 줄 잡는 법을 배웠고, 선생님이 손가락 잡는 법을 연습할 것을 추천해 주셨습니다.교재를 펼치고 ‘미들소들미솔파솔파들소들’을 외치며 손바닥으로 장단을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구령에 맞춰 연주해 보았습니다.셋*은 연주를 잘해서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도*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쁘신가봐요. 조금만 천천히 박자에 맞춰서 연주해볼게요.혜*이는 자가격리 때문에 연습을 잘 못했다고 걱정했는데 너무 잘했어요.한*도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를 열심히 연습해 오면 더 잘할 수 있어요. 오늘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다음 시간에 더 잘할 수 있어요.선생님이 한 분 한 분 숙제 검사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우리 모두 멋진 연주를 위해 화이팅!!

바이올린 수업 1부 초보반 3:00-4:00 김**, 김** 선생님은 세심한 주의로 악기가 상하지 않도록 악기 가방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도록 활에 송진을 바르는 방법도 가르치면서 바이올린 조율까지 해주시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처음에는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운 적이 있는지 물어보고 악보를 읽을 수 있도록 이론 수업부터 시작했습니다. 간단하게 계명을 하나하나 읽는 방법과 악보부터 계명을 찾는 방법까지 재미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수이와 수이입니다.계명 다음은 장단입니다. 음표에서 가장 긴 4박자부터 온음표, 2박자, 이분음표, 1박자, 4분음표, 8분음표 등 외워야 할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악기의 구조나 이름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악기 다루는 법도 익혀볼게요.바이올린을 멋지게 켜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선생님이 해주시는 수업에 열심히 참여했습니다.바이올린 수업 2부 노**, 윤*, 김*, 서** 경력자들은 다르네요^^저번에 배운 첫 번째 줄, 두 번째 줄 음계부터 다시 잡고 연습을 시작했어요.자신있게 활을 밀고 당겨 소리를 내볼게요.오늘은 세 번째 줄 잡는 법을 배웠고, 선생님이 손가락 잡는 법을 연습할 것을 추천해 주셨습니다.교재를 펼치고 ‘미들소들미솔파솔파들소들’을 외치며 손바닥으로 장단을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구령에 맞춰 연주해 보았습니다.셋*은 연주를 잘해서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도*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쁘신가봐요. 조금만 천천히 박자에 맞춰서 연주해볼게요.혜*이는 자가격리 때문에 연습을 잘 못했다고 걱정했는데 너무 잘했어요.한*도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를 열심히 연습해 오면 더 잘할 수 있어요. 오늘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다음 시간에 더 잘할 수 있어요.선생님이 한 분 한 분 숙제 검사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우리 모두 멋진 연주를 위해 화이팅!!

바이올린 수업 1부 초보반 3:00-4:00 김**, 김** 선생님은 세심한 주의로 악기가 상하지 않도록 악기 가방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도록 활에 송진을 바르는 방법도 가르치면서 바이올린 조율까지 해주시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처음에는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운 적이 있는지 물어보고 악보를 읽을 수 있도록 이론 수업부터 시작했습니다. 간단하게 계명을 하나하나 읽는 방법과 악보부터 계명을 찾는 방법까지 재미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수이와 수이입니다.계명 다음은 장단입니다. 음표에서 가장 긴 4박자부터 온음표, 2박자, 이분음표, 1박자, 4분음표, 8분음표 등 외워야 할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악기의 구조나 이름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악기 다루는 법도 익혀볼게요.바이올린을 멋지게 켜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선생님이 해주시는 수업에 열심히 참여했습니다.바이올린 수업 2부 노**, 윤*, 김*, 서** 경력자들은 다르네요^^저번에 배운 첫 번째 줄, 두 번째 줄 음계부터 다시 잡고 연습을 시작했어요.자신있게 활을 밀고 당겨 소리를 내볼게요.오늘은 세 번째 줄 잡는 법을 배웠고, 선생님이 손가락 잡는 법을 연습할 것을 추천해 주셨습니다.교재를 펼치고 ‘미들소들미솔파솔파들소들’을 외치며 손바닥으로 장단을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구령에 맞춰 연주해 보았습니다.셋*은 연주를 잘해서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도*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쁘신가봐요. 조금만 천천히 박자에 맞춰서 연주해볼게요.혜*이는 자가격리 때문에 연습을 잘 못했다고 걱정했는데 너무 잘했어요.한*도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를 열심히 연습해 오면 더 잘할 수 있어요. 오늘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다음 시간에 더 잘할 수 있어요.선생님이 한 분 한 분 숙제 검사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우리 모두 멋진 연주를 위해 화이팅!!

바이올린 수업 1부 초보반 3:00-4:00 김**, 김** 선생님은 세심한 주의로 악기가 상하지 않도록 악기 가방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도록 활에 송진을 바르는 방법도 가르치면서 바이올린 조율까지 해주시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처음에는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운 적이 있는지 물어보고 악보를 읽을 수 있도록 이론 수업부터 시작했습니다. 간단하게 계명을 하나하나 읽는 방법과 악보부터 계명을 찾는 방법까지 재미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수이와 수이입니다.계명 다음은 장단입니다. 음표에서 가장 긴 4박자부터 온음표, 2박자, 이분음표, 1박자, 4분음표, 8분음표 등 외워야 할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악기의 구조나 이름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악기 다루는 법도 익혀볼게요.바이올린을 멋지게 켜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선생님이 해주시는 수업에 열심히 참여했습니다.바이올린 수업 2부 노**, 윤*, 김*, 서** 경력자들은 다르네요^^저번에 배운 첫 번째 줄, 두 번째 줄 음계부터 다시 잡고 연습을 시작했어요.자신있게 활을 밀고 당겨 소리를 내볼게요.오늘은 세 번째 줄 잡는 법을 배웠고, 선생님이 손가락 잡는 법을 연습할 것을 추천해 주셨습니다.교재를 펼치고 ‘미들소들미솔파솔파들소들’을 외치며 손바닥으로 장단을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구령에 맞춰 연주해 보았습니다.셋*은 연주를 잘해서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도*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쁘신가봐요. 조금만 천천히 박자에 맞춰서 연주해볼게요.혜*이는 자가격리 때문에 연습을 잘 못했다고 걱정했는데 너무 잘했어요.한*도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를 열심히 연습해 오면 더 잘할 수 있어요. 오늘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다음 시간에 더 잘할 수 있어요.선생님이 한 분 한 분 숙제 검사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우리 모두 멋진 연주를 위해 화이팅!!

바이올린 수업 1부 초보반 3:00-4:00 김**, 김** 선생님은 세심한 주의로 악기가 상하지 않도록 악기 가방을 사용하는 방법부터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도록 활에 송진을 바르는 방법도 가르치면서 바이올린 조율까지 해주시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처음에는 아이들이 피아노를 배운 적이 있는지 물어보고 악보를 읽을 수 있도록 이론 수업부터 시작했습니다. 간단하게 계명을 하나하나 읽는 방법과 악보부터 계명을 찾는 방법까지 재미있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열정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수이와 수이입니다.계명 다음은 장단입니다. 음표에서 가장 긴 4박자부터 온음표, 2박자, 이분음표, 1박자, 4분음표, 8분음표 등 외워야 할 것들도 많이 있습니다.악기의 구조나 이름까지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어요.악기 다루는 법도 익혀볼게요.바이올린을 멋지게 켜는 것은 쉽지 않을 것 같지만 선생님이 해주시는 수업에 열심히 참여했습니다.바이올린 수업 2부 노**, 윤*, 김*, 서** 경력자들은 다르네요^^저번에 배운 첫 번째 줄, 두 번째 줄 음계부터 다시 잡고 연습을 시작했어요.자신있게 활을 밀고 당겨 소리를 내볼게요.오늘은 세 번째 줄 잡는 법을 배웠고, 선생님이 손가락 잡는 법을 연습할 것을 추천해 주셨습니다.교재를 펼치고 ‘미들소들미솔파솔파들소들’을 외치며 손바닥으로 장단을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의 구령에 맞춰 연주해 보았습니다.셋*은 연주를 잘해서 선생님께 칭찬을 받았습니다.도*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음이 바쁘신가봐요. 조금만 천천히 박자에 맞춰서 연주해볼게요.혜*이는 자가격리 때문에 연습을 잘 못했다고 걱정했는데 너무 잘했어요.한*도 선생님이 내주시는 숙제를 열심히 연습해 오면 더 잘할 수 있어요. 오늘 열심히 연습했으니까 다음 시간에 더 잘할 수 있어요.선생님이 한 분 한 분 숙제 검사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우리 모두 멋진 연주를 위해 화이팅!!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