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미드 추천, 덱스터DEXTER – 참고만 사는 너희들에게

어렸을 때 TV 뉴스에서 추악한 범죄자가 나오면 부모님이 한숨을 쉬며 자주 하는 말이 있었습니다. 귀신은 뭐 하는 거야, 저걸 잡지 말고. 나도 나이가 들어서 뉴스에서 어린 소녀의 육체와 영혼에 치유할 수 없는 상처를 준 놈이 아주 적은 형량을 살고 어이없게 나올 때 무고한 많은 시민을 학살한 사람이 호화롭게 살고 장수하는 것을 볼 때 어릴 때 부모님과 똑같은 말을 하곤 합니다. 그러나 귀신은 설거지를 잊느라 바쁜지 전혀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종교인이라면 판단과 처벌은 신의 영역이라고 하겠지만, 그런 쉬운(?) 말로는 개운치 않습니다. 짜증나는 뉴스나 약간의 스트레스가 많을 때 어떻게 견디며 살고 있습니까? 저는 매일 밤 덱스터를 만나 살고 있어요. Tving OTTで! 어렸을 때 TV 뉴스에서 추악한 범죄자가 나오면 부모님이 한숨을 쉬며 자주 하는 말이 있었습니다. 귀신은 뭐 하는 거야, 저걸 잡지 말고. 나도 나이가 들어서 뉴스에서 어린 소녀의 육체와 영혼에 치유할 수 없는 상처를 준 놈이 아주 적은 형량을 살고 어이없게 나올 때 무고한 많은 시민을 학살한 사람이 호화롭게 살고 장수하는 것을 볼 때 어릴 때 부모님과 똑같은 말을 하곤 합니다. 그러나 귀신은 설거지를 잊느라 바쁜지 전혀 꿈쩍도 하지 않습니다. 종교인이라면 판단과 처벌은 신의 영역이라고 하겠지만, 그런 쉬운(?) 말로는 개운치 않습니다. 짜증나는 뉴스나 약간의 스트레스가 많을 때 어떻게 견디며 살고 있습니까? 저는 매일 밤 덱스터를 만나 살고 있어요. Tving OTTで!

덱스터는 현재 티빙 티빙부터 시즌 1-8, 그리고 최신작 뉴블러드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덱스터는 현재 티빙 티빙부터 시즌 1-8, 그리고 최신작 뉴블러드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티빙을 켜고 뭘 볼까 고민하시는 분, 혹시 미국인이 가장 사랑한 연쇄살인마 캐릭터 덱스터! 한번 만나보시겠어요? ^^ 여기서 웃음 아이콘은 좀 안 어울리는데 ㅋㅋㅋ 시즌1~8까지 2006년~2013년에 미국에서 방영된 드라마인데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요. 티빙에서 봤을 때 화질도 안 궁금해요. 티빙을 켜고 뭘 볼까 고민하시는 분, 혹시 미국인이 가장 사랑한 연쇄살인마 캐릭터 덱스터! 한번 만나보시겠어요? ^^ 여기서 웃음 아이콘은 좀 안 어울리는데 ㅋㅋㅋ 시즌1~8까지 2006년~2013년에 미국에서 방영된 드라마인데 지금 봐도 전혀 촌스럽지 않고요. 티빙에서 봤을 때 화질도 안 궁금해요.

미드 덱스터의 주요 포인트(이 정도는 스포일러가 아니다) 미드 덱스터의 주요 포인트(이 정도는 스포일러가 아니다)

· 어린 시절 어머니가 컨테이너 안에서 잔인하게 살해된 현장에서 형사 해리를 만나 입양됐다(실제 만남은 그 전부터… 이건 설명 생략). 그 트라우마로 인해 내재된 살인 욕구가 있음을 양아버지 해리가 발견, 그 욕구를 잠재우지 못하면 법이 처벌하지 못한 악인들을 살인하고 절대 걸리지 않는 교육을 양아버지로부터 받으며 성장한다. · 어린 시절 어머니가 컨테이너 안에서 잔인하게 살해된 현장에서 형사 해리를 만나 입양됐다(실제 만남은 그 전부터… 이건 설명 생략). 그 트라우마로 인해 내재된 살인 욕구가 있음을 양아버지 해리가 발견, 그 욕구를 잠재우지 못하면 법이 처벌하지 못한 악인들을 살인하고 절대 걸리지 않는 교육을 양아버지로부터 받으며 성장한다.

젊은 덱스터와 의붓아버지 해리 젊은 덱스터와 의붓아버지 해리

· 여동생, 형사 데브라 모건과 함께 마이애미 시경에서 범죄 혈흔 분석 전문가로 일하며 법망을 빠져나가는 잔인한 살인자만 골라 직접 처벌(?)한다/살인 대상을 정할 때 꼼꼼한 원칙과 규칙이 있다·생활인으로서의 덱스터는 과묵하고 믿음직한 직장 동료/착한 오빠/아이 둘이 있는 이혼한 그녀를 살뜰히 보살피는 남자친구. 이 모든 것이 연기 같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그의 내면에는 실제로 그런 다정함이 있음이 느껴진다. 그것이 덱스터의 매력 · 여동생, 형사 데브라 모건과 함께 마이애미 시경에서 범죄 혈흔 분석 전문가로 일하며 법망을 빠져나가는 잔인한 살인자만 골라 직접 처벌(?)한다/살인 대상을 정할 때 꼼꼼한 원칙과 규칙이 있다·생활인으로서의 덱스터는 과묵하고 믿음직한 직장 동료/착한 오빠/아이 둘이 있는 이혼한 그녀를 살뜰히 보살피는 남자친구. 이 모든 것이 연기 같지만 회를 거듭할수록 그의 내면에는 실제로 그런 다정함이 있음이 느껴진다. 그것이 덱스터의 매력

미드 덱스터의 오프닝 영상입니다. 덱스터의 모닝 루틴을 감각적으로 찍은 것이지만, 드라마의 특징을 잘 포착한 압권 영상~ 미드 덱스터의 오프닝 영상입니다. 덱스터의 모닝 루틴을 감각적으로 찍은 것이지만, 드라마의 특징을 잘 포착한 압권 영상~

미드 덱스터 주요 등장인물 미드 덱스터 주요 등장인물

 

주인공 마이클 C. 홀, 극중 인물 덱스터 모건입니다. 마이애미 시경의 우수한 혈흔 분석 전문가로 일상의 그는 능력 있고 성실한 회사원(?)입니다. 저는 이 미국 드라마를 오래 전에 잠깐 보고 또 보고 있는데요. 옛날에 직장생활할 때 동료의 소매에 핏자국이 있어서 속으로 ‘저 사람 혹시 테크스타인가…’ 하면서 혼자 웃었던 적이 있었어요. 실제로는 코피를 흘린거죠 그만큼 아주 평범한 평범한 사람으로 살고 있는 주인공입니다. 주인공 마이클 C. 홀, 극중 인물 덱스터 모건입니다. 마이애미 시경의 우수한 혈흔 분석 전문가로 일상의 그는 능력 있고 성실한 회사원(?)입니다. 저는 이 미국 드라마를 오래 전에 잠깐 보고 또 보고 있는데요. 옛날에 직장생활할 때 동료의 소매에 핏자국이 있어서 속으로 ‘저 사람 혹시 테크스타인가…’ 하면서 혼자 웃었던 적이 있었어요. 실제로는 코피를 흘린거죠 그만큼 아주 평범한 평범한 사람으로 살고 있는 주인공입니다.

피가 섞이지 않은 양아버지 해리의 또 다른 입양아인데 덱스터가 너무 사랑하는 여동생 데브라 모건 역의 제니커 카펜터입니다. Fu**가 접두사, 혹은 접미사처럼 들어가는 거친 언어를 사용하지만 형 덱스터를 사랑하는 마음과 마음은 마시멜로처럼 부드러운 사람입니다. 어렸을 때 덱스터 때문에 아버지로부터 별 관심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인정의 욕구가 안쓰럽게 강한 사람입니다. 두 배우는 실제로 나중에 결혼하고 이혼했습니다. 극중 남매라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은 묘한 느낌이었어요^^ ;; 피가 섞이지 않은 양아버지 해리의 또 다른 입양아인데 덱스터가 너무 사랑하는 여동생 데브라 모건 역의 제니커 카펜터입니다. Fu**가 접두사, 혹은 접미사처럼 들어가는 거친 언어를 사용하지만 형 덱스터를 사랑하는 마음과 마음은 마시멜로처럼 부드러운 사람입니다. 어렸을 때 덱스터 때문에 아버지로부터 별 관심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인정의 욕구가 안쓰럽게 강한 사람입니다. 두 배우는 실제로 나중에 결혼하고 이혼했습니다. 극중 남매라는 느낌이 너무 강해서 둘의 결혼소식은 묘한 느낌이었어요^^;

덱스터의 연인 리타 베넷 역의 줄리 벤츠. 보면 볼수록 아름다워요. 덱스터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애정으로 덱스터가 현실 세계에 어떻게든 발을 붙이고 지탱하는 데 큰 힘이 되어주는 존재입니다. 그러나 무한한 희생과 애정을 주는 존재는 아닙니다. 자기주장과 선악에 대한 가치관도 확고한 편이라 그 점이 더 매력적입니다. 덱스터의 연인 리타 베넷 역의 줄리 벤츠. 보면 볼수록 아름다워요. 덱스터에 대한 무한한 신뢰와 애정으로 덱스터가 현실 세계에 어떻게든 발을 붙이고 지탱하는 데 큰 힘이 되어주는 존재입니다. 그러나 무한한 희생과 애정을 주는 존재는 아닙니다. 자기주장과 선악에 대한 가치관도 확고한 편이라 그 점이 더 매력적입니다.

킬링 포인트 킬링 포인트

 

이 장면은 1화 초반 영상입니다. 좋은 평판을 듣는, 아이들에게 한없이 착한 목사이지만 실제로는 많은 아이들에게 몹쓸 짓을 하고 죽인 세상에 둘도 없는 나쁜 놈을 잡는 모습입니다. 마음껏 법을 조롱하고 신까지 조롱하며 나쁜 짓을 하는 이런 사람을 덱스터가 잡아 죄를 고백하게 만드는 바로 그 순간에도 범인은 신에게 기도합니다. 이런 사람에게 있어서 신이란 자신만의 안위를 돌보는 존재입니다. 덱스터가 없었다면 그 후에도 수많은 아이들이 희생되었을 것입니다. 이 장면은 1화 초반 영상입니다. 좋은 평판을 듣는, 아이들에게 한없이 착한 목사이지만 실제로는 많은 아이들에게 몹쓸 짓을 하고 죽인 세상에 둘도 없는 나쁜 놈을 잡는 모습입니다. 마음껏 법을 조롱하고 신까지 조롱하며 나쁜 짓을 하는 이런 사람을 덱스터가 잡아 죄를 고백하게 만드는 바로 그 순간에도 범인은 신에게 기도합니다. 이런 사람에게 있어서 신이란 자신만의 안위를 돌보는 존재입니다. 덱스터가 없었다면 그 후에도 수많은 아이들이 희생되었을 것입니다.

덱스터가 악인들을 혼내줘 속이 후련했지만, 마냥 그를 응원할 수는 없는 내 안의 상식과 도덕성 투성이다. 아니, 무엇보다 덱스터처럼 머리와 체력이 좋을 리가 없고, 시체를 처리하는 개인용 배 같은 것이 없다면 덱스터가 악인들을 혼내줘 속이 후련했지만, 마냥 그를 응원할 수는 없는 내 안의 상식과 도덕성 투성이다. 아니, 무엇보다 덱스터처럼 머리와 체력이 좋을 리가 없고, 시체를 처리하는 개인용 배 같은 것이 없다면

그런 일은 절대로 Don’t even think about it! 꿈에도 볼 수 없는 일이니까, 들여다보게 되는 사람의 통쾌한 나쁜 일. 우리 모두 덱스터처럼 악인이면서 선한 사람이기도 한 양면성을 가진 존재라는 것을 받아들이다 보면 좀 더 공감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 일은 절대로 Don’t even think about it! 꿈에도 볼 수 없는 일이니까, 들여다보게 되는 사람의 통쾌한 나쁜 일. 우리 모두 덱스터처럼 악인이면서 선한 사람이기도 한 양면성을 가진 존재라는 것을 받아들이다 보면 좀 더 공감하면서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티빙에서 무슨 드라마를 볼까 고민하시는 분! 화가 나지만 그냥 참고 사는 많은 분들! 미국 드라마 덱스터를 추천합니다. 보면서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티빙에서 무슨 드라마를 볼까 고민하시는 분! 화가 나지만 그냥 참고 사는 많은 분들! 미국 드라마 덱스터를 추천합니다. 보면서 조금이라도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