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중국 알리 열쇠고리 블루투스 스피커

*중국산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입니다. 이미 사신 분은 읽을 필요가 없어요.*이번 리뷰는 중국 알리xx의 열쇠고리형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쓰던 블루투스 스피커 보고 생각난 게 좀 작은 사이즈가 있지 않을까? 였습니다 온라인으로 검색해 보았습니다.오~ 열쇠고리형이 있어요.가격도 5천원 이하라 바로 고민하지 않고 지불했습니다.이게 실수였어요. 평소처럼 충동구매는 잡동사니를 양산합니다.요즘은 무슨 정책을 시행하는지 주문한지 5일 후에 도착했어요.가격이 있어서 그런지 케이스도 매뉴얼도 없어요. 뽁이를 풀자 아래 스피커가 나왔습니다. 추가로 비엔나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그림으로도 봤는데 외형이 독특해요.

사진이 그리 선명하지 않은 부분을 극복하기 위해 왼쪽/정면/오른쪽 사진을 배열했습니다.좌우 사진 빨판 같은 거… 빨판이에요. 유리창에 붙일 수 있어요. 어? 열쇠고리형인데…

혹시 떨어질까봐 스피커 사이즈도 빨판 사이즈도 똑같습니다.

오른쪽 부분 버튼이요. 맨 윗부분에는 볼륨업과 다음 곡 버튼입니다. USB 그림이 있는 부분을 열어 보면 SD 메모리 카드 슬롯과 충전 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포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설명을 위해 오른쪽을 기준으로 굴리면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왼쪽 부분이요. 볼륨 감소와 전 단계의 곡 듣기 버튼이 있습니다.

볼륨다운/전곡듣기 버튼 아래에는 재생/정지/전화버튼이 있습니다.

같이 동봉되었던 “비너”와 함께 한 컷 촬영 사진입니다.어? 크기가… 열쇠고리 대신 ‘비너’가 들어있던 이유가… 이거예요. 대륙 쪽은 열쇠가 “라이타”보다 큰 것 같아요.

다행히 음질은 상당히 양호합니다. 스마트폰의 빈약한 스피커를 보완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만 크기가 조금 큰 부분이 단점입니다. 사실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블루투스 스피커와 비교하면 거의 같은 크기입니다.방수가 된다는 점은 장점(해봐야 알겠지만..)이겠지만, 절대 열쇠고리에 장착하는 미니?한 사이즈는 아닙니다. 자전거나 배낭에 달아 야외에서 사용할 경우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생각됩니다.혹시 구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