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화 종류의 인물 지폐를 총정리합니다

여행을 가려면 그 나라의 통화를 환전해야 합니다.오늘은 그 중에서도 미화의 종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달러 지폐의 종류가 상당히 많아서 구분하기 어려울 수 있거든요.하지만 특징을 잘 알면 구분하기 쉬워집니다.미국 달러 인물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면 나중에 기억하기 쉬울 거예요.

학점이 조금 작은 순으로 알아보면 좋을 것 같아요.그럼 미화 종류 1달러부터 보도록 할게요.대체로 한국에서 사용하는 천원과 가치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1달러의 경우 팁으로 많이 쓰이기 때문에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1달러짜리 지폐를 많이 만들어 두시기 바랍니다.1달러짜리 그림을 보면 미국 달러의 인물 조지 워싱턴 대통령이 있습니다.초대 대통령이기도 하고 업적으로 독립전쟁에서 최고사령관을 지내기도 했습니다.또 버지니아 농장의 경영자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군으로서 크게 성공했고 리더십이 남달랐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달러 지폐의 종류 중 활용도가 가장 높은 1달러는 기억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미화 종류로 2달러가 있는데 희소성이 있습니다.그래서 2달러가 들어오면 보통 지갑에 보관한대요.물론 쓸 수 있는 돈이지만 행운을 의미해서 지갑에 두는 것입니다.미국 달러 인물 2달러 그림은 토마스 제퍼슨입니다.독립선언서를 만든 세 번째 대통령으로 유명합니다.주지사 워싱턴 정부 출신으로 국무장관을 했어요.세금을 적게 내게 하고 주마다 독립성을 강하게 주장했습니다.

다음은 달러 지폐의 종류 5달러입니다.아브라함 링컨 그림이 있고 한국에서도 어느 정도 인지도가 있나요? 한국에서 사용하는 5천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미국 달러의 인물인 아브라함 링컨의 경우 16대 대통령입니다.인종차별 극복에 상당히 진심이었던 분이시죠?

이어서 미국 달러의 종류 10달러를 보면 그림에서 알렉산더 해밀턴이 그려져 있습니다.한국의 1만원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처음 재무장관을 지낸 분이기도 한 분이 알렉산더 해밀턴입니다.법률가, 정치가, 재정가, 정치사상가로 유명합니다.1787년에 헌법을 제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다음은 미국 달러 종류 20달러인데요.앤드류 잭슨으로 한국의 2만원과 같은 가치를 가집니다.7번째 대통령으로 국민투표에서 당선된 분이기도 하고 유명합니다.1815년 영국군과의 전투에서 크게 승리했습니다.20달러의 경우는 달러 지폐의 종류 가치가 비슷한 것이 한국에 없기 때문에 비교 대상이 없습니다.

미화 종류 50달러를 보면 율리시스 그랜트가 그림으로 되어 있습니다.한국에도 5만원이 있으니 같은 가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제18대 대통령으로 남북전쟁에서 북군 총사령관을 지냈습니다.북부군을 승리시킨 장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달러 지폐의 종류는 100달러입니다.벤자민 프랭클린(絵ン紙幣ミン·大きなランクリン)의 그림으로 지폐 중에서 가장 큰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파란색이 휘어서 구분하기도 쉽고요.아직 한국에는 10만원짜리 지폐가 없어서 비교할 것이 없네요.건국의 아버지로 유명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받은 적이 없어서 그런지 연구 탐구심이 강했다고 합니다.계몽주의 사상가로도 꽤 알려진 분으로 프랑스군 동맹, 또 독립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